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

■ 벌이/■ 징수 2017. 2. 12. 02:42






애드센스를 운영하다 보면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 순간이 다가옵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이런 메세지와 함께 말이죠.

하지만 겁먹지 마세요. 눈은 아니 우편은 손보다 빠릅니다.


이 메세지가 뜨는 이유는 처음 애드센스를 운영하는 사용자에게 $10 이상의 수익이 발생하고 그 후 한달이 지난 시점에

지급을 위해 기준을 정한 애드센스만의 정책 때문입니다.


요는 PIN 번호의 입력에 있습니다.

$10 를 초과하는 수익이 생길 경우 구글에서 이메일이 아닌 실제 우편물을 발송합니다.


우편을 발송했다는 정보를 얻었다면 1~2주 후 위와 같은 우편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아래 모서리의 절단면을 제거 하고 나면 


애드센스 PIN 번호가 기재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급한 마음에 막 뜯다 보니 저렇게 되었습니다. :)


PIN 번호를 확인 후 애드센스에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 후 설정 -> 계정정보로 들어가 우편으로 받은 PIN 번호를 입력하면 지급보류 오류는 해결됩니다.


절자는 당연하게 $100 이상의 수익이 발생한 이 후에 개인 계좌에 이체를 위한 방법의 일환 입니다.

즉 우편을 받고 지급 보류의 메세지를 받은 상황이라면 무조건 PIN 번호 등록을 해야 한다는 말이죠.


다음에는 $100 이상의 수익이 생기면 그걸 징수하는 방법으로 찾아 오겠습니다.


모두 부자 되세요~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