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KO HACKER K640 LED 게이밍 오테뮤 방청축

■ 놀이/■ 기계 2017. 4. 7. 00:40













ABKO HACKER K640 LED 게이밍 오테뮤 방청축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앞으로 구입 예정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간단하게 리뷰 합니다.




아래는 홈페이지에 나열된 상품 정보 입니다.




상품 정보

키보드(일반)

유선 금도금 USB 
기계식 오테뮤 스위치 게이밍, 멀티미디어 무한입력 
1ms 응답속도윈도우 키 잠금 전체 키 잠금이중사출 키캡
레인보우 백라이트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플라스틱 덮개키캡 리무버
청소용 브러쉬

435mm/125mm/34mm

1050g

1년 무상 A/S






▲ 제품 박스


차분한 색감의 박스로 배송이 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가장 일반적인 청축[각주:1] 제품이라 박스 이미지가 다를 수도 있겠네요.









박스를 열면 제품 광고대로 플라스틱 덮개가 덮인 상태의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덮개 자체는 굉장히 야들야들한 느낌의 약한 플라스틱 제질 입니다. 뭐 없는 것 보단 나은 정도.








▲ 구성품 전체


청소용 브러쉬와 선 정리 용품이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브러쉬는 대체할게 많지만 선 정리 용품은 요긴하게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LED 조절 및 Fn키 용도를 설명한 작은 설명서가 동봉 되어 있습니다.










그럼 연결하고 라이트 온!


LED 가 영롱하게 빛이 나니 아주 이쁘네요.

설명서 대로 이것 저것 방식을 변경해서 자신에게 맞는 발광을 찾으시면 됩니다.


전 그냥 기본이 제일 좋네요. 기본은 2번 Breathing mode 입니다.









폰카로 급히 찍어 잘 잡히진 않았지만 LED 자체는 은은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제품 바닥 부를 살펴 보자면 미끄럼 방지택과 높이 조절 다리가 붙어 있습니다.









인증 번호와 시리얼넘버는 꼭 확인 하시구요.







자 그러면 기계식 키보드라 키감 얘기를 안하고 넘어가긴 그렇기 때문에 간단히 소감을 적자면.


확실히 3만원대의 값을 합니다. 이 가격대 기계식 제품이 그렇듯 가벼운 키감은 어쩔 수 없네요.


고가의 기계식 제품을 써보신 분들에게는 쫀득한 손맛은 좀 덜할 느낌입니다.



게다가 청축이기 때문에 소리는 우렁차죠.ㅠㅠ   특히 스페이스 바...



그래도 이 제품이 인기인 이유는 저가형 중에 가장 튼튼하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무게가 1kg이 넘기에 묵직하기도 하고 실제로 굉장히 터프한 느낌의 키보드 입니다.



저는 만족하고 잘 사용 중 입니다.



제품의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하세요~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1. 키를 누르면 '찰칵' 소리가 나는 가장 일반적인 기계식 키보드 방식입니다. 타자를 칠 때 소음은 많이 나는 편입니다. 하지만 타자감이 좋아서 타자를 많이치는 분이나, 집안에서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분들께 좋습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클릭(청축) (쇼핑용어사전)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