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티스토리 결산

■ 알림/■ 정보 2018. 1. 26. 02:53







2017 정유년이 찬란하게 지나가고 2018 황금 개띠의 무술년이 밝은지 시간은 좀 지났네요...

저는 새해 계획은 일단 뒤로 하고 늦은 티스토리 결산 포스팅으로 새해 첫 게시물을 작성합니다.


이번에도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것도 취미의 일부라 생각하는 저에게 재밌는 것이 찾아 왔어요.


바로 

[2017 티스토리 결산] 모두의 이야기, 모두의 결산.

입니다. 누르면 이동합니다.


결산 이벤트 참가 자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2017/12/31 자정을 기준으로 2017년에 발행한 공개 글이 12개 이상인 블로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2017/1/1 이전에 발행한 글은 집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2017년에 발행했어도 비공개 또는 보호 상태의 글은 집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참여 조건에 부합해도 활동 내역이 적으면 재미없는 결과가 나와요. 2018년엔 더 화이팅하기로!



내 블로그 결산하기


저도 바로 동참. 위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결산하기로 갑니다.




먼저 결산할 블로그를 선택하구요.




다음 블로그 소개 문구를 지정 합니다.




문구를 체크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결산 시작!!




결산이 완료 되면 화면에 결산 된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이미지가 보입니다.

벌써 7년차 블로그네요... 5년은 묵혀 두었으니 실제로 티스토리 생활 한지는 2년 남짓 되었습니다.


결산 완료 된 화면에 스크롤을 조금씩 내리면 상세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어요.




2017년 한 해 동안 작성한 글은 100개가 체 안되네요.




포스팅 했던 키워드 중에 빈도수 별로도 나열되고,




카테고리 별로도 결산 됩니다.




작년 대비 방문자 수는 엄청나게 증가 했네요. 감사합니다. ^^




그 외에도 조회수 별 인기글도 확인 가능 하네요.

이런 건 그냥 관리 화면에도 좀 넣어 줬으면 합니다.

하지만 안 해 주겠죠.




공감도 많이 받았네요.


사실 이런 숫자 놀음 결산을 년 단위로 한다는 게 조금 슬프지만

티스토리를 작년 한해 동안 열심히 운영하셨다면 어서 결산을 해서 널리 알려 보아요~



내 블로그 결산하기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