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인출 신청 하기

■ 벌이/■ 징수 2016. 11. 12. 16:19





늘 핫 한 블로그로 수익 내기!!


오늘은 텐핑의 광고 수익을 인출 신청하는 방법을 포스팅 합니다.



※ 먼저 텐핑을 아직 시작하지 않은 분들이시라면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http://holycrap.tistory.com/10



텐핑은 시작하실 때 선배를 등록하셔서 사용하시는 게 무조건 x 100배 이득입니다. 


가입하실 때 rocke98@nate.com 저를 선배로 등록하고 고수 혜택을 체험하세요.


http://tenping.kr/Connect



추가로 선배/후배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리자면 선배로 등록할 사람은 꼭 상위 랭커일 필요가 없습니다.


결론만 말하면 어차피 중요한 건 선배가 아니라 후배입니다. 선배가 고소득자라 해서 후배에게 돌아오는 추가 인센티브는 없습니다.

반면 후배가 많을수록 나에게 돌아오는 인센티브 + 첫 선배 등록 500포인트가 누적으로 쌓인다는 게 중요합니다.


결국 아무리 좋은 선배를 두더라도 후배가 없다면 자력으로 승부를 볼 수밖에 없다는 얘기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텐핑 비기너 분들은 저를 선배로 등록 안 하셔도 됩니다.

누구를 등록하든 등록하는 게 첫 광고 클릭에 따른 500포인트를 받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득이라 한 것이지 고수익을 올리기 위해선 결국은 많은 수의 후배를 두기 위한 물밑 작업들을 하셔야 한다는 걸 아시고 텐핑을 시작하세요.


물론 저를 선배로 등록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




1. 텐핑 포인트 관리 메뉴에서 인출 신청


텐핑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후 포인트 관리 화면으로 이동해서 오른쪽의 인출 신청을 눌러 인출 신청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 최근 업데이트로 포인트 내역 조회 화면이 스마트하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포인트는 5,000원 이상부터 인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텐핑을 시작하고 그냥 걸어 두기만 했는데 약 한 달 정도의 시간에 5,551원 정도 수익이 생겼네요.


찾아 주는 사람이 거의 없는 블로그란 점을 감안하면 정말 눈물 나게 감사한 금액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일단 인출 신청을 하면 익숙하고 귀찮은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신속하게 눌러서 넘겨 주세요.




이후 가입 시 저장했던 수익금을 지급 받을 계좌와 타겟팅 채널(저 같은 경우는 여기 블로그 주소)을 지정합니다.


계좌 설정을 안 하신 분은 앞서 소개한 텐핑글을 참고해 주시고 빠르게 넘어갑니다.



자 이제 포인트 인출 신청이 완료됐습니다.


라는 메세지 창이 뜨고 소문 내역에 인출 신청 접수 정보가 뜨면 신청에 관한 시간 소비는 끝이 나게 됩니다.




2. 텐핑 수익금 입금


사실 텐핑 고수라 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초라하다 못해 없어져 버릴 것 같은 금액이긴 하지만


그냥 광고를 개재한 것 말곤 딱히 들인 노력이 없다는 점을 생각하면 괜찮은 커피 값 수입원이 될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약 한 달의 시간이 지나 정말로 텐핑에서 돈이 입금이 되었습니다.




포인트 인출 신청 이후 3천원 가량이 더 늘어 났으니 한 달에 한 번씩은 커피를 마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이제 티스토리를 본진 삼아 열심히 포스트 작성을 해야겠습니다. 애드센스도 승인이 났고... ㅎㅎ


그럼 모두 부자 되세요~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