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10PING) 네이버 블로그에 소문 광고 달기

■ 벌이/■ 방법 2016. 9. 17. 19:35











늘 핫한 블로그로 수익내기!!


오늘은 텐핑의 광고를 네이버 블로그에 개재 방법입니다.



※ 먼저 텐핑을 아직 시작하지 않은 분들이시라면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http://holycrap.tistory.com/10



텐핑은 시작하실 때 선배를 등록하셔서 사용하시는 게 무조건 x 100배 이득입니다. 


가입하실 때 rocke98@nate.com 저를 선배로 등록하고 고수 혜택을 체험하세요.


http://tenping.kr/Connect



추가로 선배/후배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리자면 선배로 등록할 사람은 꼭 상위 랭커일 필요가 없습니다.


결론만 말하면 어차피 중요한 건 선배가 아니라 후배입니다. 선배가 고소득자라 해서 후배에게 돌아오는 추가 인센티브는 없습니다.

반면 후배가 많을수록 나에게 돌아오는 인센티브 + 첫 선배 등록 500포인트가 누적으로 쌓인다는 게 중요합니다.


결국 아무리 좋은 선배를 두더라도 후배가 없다면 자력으로 승부를 볼 수밖에 없다는 얘기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텐핑 비기너 분들은 저를 선배로 등록 안 하셔도 됩니다.

누구를 등록하든 등록하는 게 첫 광고 클릭에 따른 500포인트를 받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득이라 한 것이지 고수익을 올리기 위해선 결국은 많은 수의 후배를 두기 위한 물밑 작업들을 하셔야 한다는 걸 아시고 텐핑을 시작하세요.


물론 저를 선배로 등록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







1. 텐핑 소문 가져오기



텐핑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을 해서 들어갑니다.


익숙한 손문 박스 메뉴가 보일 테지만 소문박스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아닙니다. 텐핑의 소문박스는 티스토리나 다른 script를 지원하는 사이트에서는 편하게 등록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는 script 방식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별도의 수고를 들여야만 광고 개재가 가능합니다.


그 수고라는 건 포스팅 중에 수작업으로 광고를 삽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한적인 html만 허용하는 네이버 정책상 스크립트 형식의 광고는 송출 자체가 되지 않기 때문인데 이건 뭐 텐핑쪽에서 html 태그로 감싼 광고를 만들거나 네이버에서 스크립트를 허용하지 않는 이상 딱히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광고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이왕이면 작성하는 포스트와 관련된 광고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선택한 광고의 하단 우측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버튼들은 쉐어 버튼인데 네이버 블로그 버튼을 클릭하면 그 광고 자체로 글을 작성하게 되니 편하신 방법을 택하셔도 됩니다. 저처럼 포스트마다 작성방법을 두고 하신다면 계속 따라와 주세요. :)










버튼을 클릭하고 들어오면 위 그림 같은 화면이 열립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여타 익숙한 SNS 들처럼 주소 썸네일 미리 보기를 제공합니다. 그림에 표시된 url 주소를 복사합니다.







2.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에 붙여넣기



글은 거창하지만 그냥 복사/붙여넣기입니다. 네이버는 보안에 민감해서 제약이 참 심한 편이라 다른 방법이 없어 안타깝네요.










썸네일 미리 보기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에디터에서 위 그림처럼 링크를 선택해서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썸네일만 남기시고 주소는 삭제해도 되니 편하신 방법을 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생성한 광고가 포함된 네이버 블로그 링크 입니다.


http://rocke98.blog.me/221255531511





텐핑은 실시간 수익 내역도 제공되고 별도 승인 심사가 없다는 게 큰 강점입니다.


이 장점을 자신에게 맞게 활용해 보세요. 방법은 수고스럽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모든 시작은 재미에서부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부터 등록해보시고 차츰 고수의 길로 나아가세요.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