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소문내기 등록으로 블로그 홍보 하기

■ 벌이/■ 방법 2016. 9. 19. 23:12







늘 핫한 블로그로 수익내기!!


오늘은 텐핑의 광고를 직접 등록해서 블로그를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 먼저 텐핑을 아직 시작하지 않은 분들이시라면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http://holycrap.tistory.com/10



텐핑은 시작하실 때 선배를 등록하셔서 사용하시는 게 무조건 x 100배 이득입니다. 


가입하실 때 rocke98@nate.com 저를 선배로 등록하고 고수 혜택을 체험하세요.


http://tenping.kr/Connect



추가로 선배/후배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리자면 선배로 등록할 사람은 꼭 상위 랭커일 필요가 없습니다.


결론만 말하면 어차피 중요한 건 선배가 아니라 후배입니다. 선배가 고소득자라 해서 후배에게 돌아오는 추가 인센티브는 없습니다.

반면 후배가 많을수록 나에게 돌아오는 인센티브 + 첫 선배 등록 500포인트가 누적으로 쌓인다는 게 중요합니다.


결국 아무리 좋은 선배를 두더라도 후배가 없다면 자력으로 승부를 볼 수밖에 없다는 얘기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텐핑 비기너 분들은 저를 선배로 등록 안 하셔도 됩니다.

누구를 등록하든 등록하는 게 첫 광고 클릭에 따른 500포인트를 받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득이라 한 것이지 고수익을 올리기 위해선 결국은 많은 수의 후배를 두기 위한 물밑 작업들을 하셔야 한다는 걸 아시고 텐핑을 시작하세요.


물론 저를 선배로 등록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




1. 텐핑 소문 의뢰하기


텐핑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을 해서 들어갑니다.


텐핑 소문 의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콘텐츠를 광고할 수 있는 등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한 포스트를 홍보하려고 합니다. 글을 작성했지만 그다지 사람들이 찾아 주지 않아 아쉬운 포스트가 있었거든요.




처음 텐핑에 가입하면 모든 개인회원에게 소문비 1만원을 지급해 줍니다. 이걸 활용하는 법을 공유하는 포스트 되겠습니다.


그림에 표시된 원형 버튼을 클릭합니다.




소문낼 콘텐츠 설정을 시작하는데 첫 번째는 소문 타입 설정입니다.


저는 제 소문을 클릭했을 때 수익을 주는 클릭형(CPC)로 설정했습니다.




카테고리는 홍보할 성격에 맞게 선택해 주고 제목과 내용을 간략하게 작성합니다.


소문을 생성하면 심사를 거치는데 심사 때 제목과 내용을 텐핑에서 조금 보정을 해줍니다.


아무래도 저 같은 초짜가 홍보하는 것보단 나은 제목으로 변경해주니 편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


썸네일과 콘텐츠에 삽입할 이미지를 그림판이나 간단한 이미지 편집 톨로 작성해서 올려주시면 콘텐츠 작성은 끝입니다.





렌딩 페이지는 홍보할 블로그의 포스트 주소를 입력해 주면 되고 카카오톡 미리보기를 통해 예상 이미지를 확인 가능합니다.


콘텐츠 설정이 끝났다면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가입하면 생기는 보유액이 보이네요. 제 만원은 이제 이렇게 소비가 되니 기분이 좋습니다.


소문 단가는 기본이 90부터 시작이네요. 변경하지 않고 90원 그대로 설정했습니다.


상한 금액과 쿠폰을 설정하고 소문인 추천을 하면 소문 내기 신청이 완료됩니다.




소문 추천인은 소문내기 의뢰를 해본 사용자만 추천이 가능합니다. 저는 저를 추천합니다. ;)


제 텐핑 아이디는 rocke98@nate.com 입니다. 추천인을 꼭 추가하셔서 소문비 만원을 챙겨가세요.




심사 요청까지는 무난히 진행이 되고 작성도 쉬운 편이네요.



2. 텐핑 소문 의뢰 승인


텐핑 의뢰 승인 신청을 하면 내 콘텐츠의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자신이 설정한 대로 소문이 의뢰되었는지 확인하시고 조금 기다리면 승인 완료 문자가 핸드폰으로 옵니다.





제가 설정한 대로 정확히 표시됩니다.




곧 클릭형 소문에 의뢰한 소문이 표시가 됩니다. 등록이 되자마자 잔여액이 줄어드는 게 눈에 보이니 뿌듯하네요.


텐핑은 실시간 수익 내역도 제공되고 별도 승인 심사가 없다는 게 큰 강점입니다.

이 장점을 자신에게 맞게 활용해 보세요. 방법은 수고스럽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효과는 확실합니다. (사진은 네이버 블로그 통계자료 입니다.)


뭐 블로그 자체가 시작한지 얼마 안되기도 했고 초짜라 애초에 방문자 수가 거의 없다시피했으니 폭발적으로 증가한 모양새네요. :(


 

모든 시작은 재미에서부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부터 등록해보시고 차츰 고수의 길로 나아가세요.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